반응형

 

애플이 드디어 애플 최초 무선 헤드폰 'Airpods Max"출시 했네요.

12월 15일부터 구매가 가능하다고하는데요.

가격은 71만원선입니다.

애들 무선 헤드폰 'AirPods Max " 가 다른 헤드폰들과 무엇이 다른지 알아볼까요.

 

1."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을 탑재.

음악과 함께 주변의 소리를 들을수 있는 외부 사운드 캡처 모드 와 5.1ch,7.1ch,Dolby Atmos 콘텐츠를 

체험할수있는 공간 "공간 오디오"를 이용할수있습니다.

공간오디오는 AirPods Max와 iPhone 및 iPad에 내장된 자이로 스코프와 가속도계를 이용합니다.

사용자의 머리와 장치의 움직임을 추적 비교하여 재생중인 사운드이 음장을 다시 매핑합니다.

 

2.헤드 밴드의 캐노피는 통기성이 있는 니트 매쉬 소재를 사용.

헤드폰 전체의 무게를 분산하고 머리에 압력을 줄일수있으며, 스테인레스 스틸 프레임의 헤드 밴드는 내구성과

유연성을 갖고있어 다양한 헤드 사이즈에 구애없이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3.본체부분에 Apple Watch와 비슷한 "Digital Crown"를 내장.

음량조절, 음악 재생과 일시정지, 곡의 스킵전화에 응답 및 통화종료, Siri 를 시작할수있습니다.

 

4.배터리 지속시간은 20시간에서  Lightning 단자로 충전.

5.색상은 그레이,실버,스카이블루, 그린,핑크 5가지 색 라인업.

 

 

"AirPods"과 활성 노이즈 캔슬링을 탑재 한 「AirPods Pro '를 전개하고 있지만, 헤드폰 내용은 Apple이 2014 년에 인수 한 Beats가 다루는 모델에 머물러 있었습니다.

AirPods Max는 회사의 AirPods 시리즈로서는 첫 오버 이어 헤드폰입니다.

 

 

 

 

반응형
  1. Sheeyou어게인 2020.12.10 23:18 신고

    안녕하세요 구독해주셔서 놀러왔어요ㅎㅎ
    사고싶은 거였는데..ㅎㅎ
    포스팅 잘보고 구독하고 가요 :)

  2. 해본언니 2020.12.13 17:44 신고

    애플의 Big Fan은 아니지만, 예쁘긴 진짜 예쁘네요~ 잘 보고 갑니다~

+ Recent posts